대학 3학년이 되면서 대외활동이라던지 많은 행사에 참여하며 기록을 남기고 있다.
학과에서 진행되는 경진대회 같은경우 많은 인원들이 대회라는 이름에 높은 벽이라 생각하여 도전 자체를 않하고 있으며 나 또한 1-2학년 때 그랬었다. 하지만 처음으로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접하면서 학과에서 하는 대회라는 높은 벽이아니라 열심히 노력만 하게된다면 성과를 얻을 수 있었고 그로인해 점점 많은 활동에 참여하면서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
이번 포트폴리오 경진대회도 열심히만 한다면 무조건 수상은 가능하다고 생각이 들었고 시작하기 전이 일단 제일 힘들었지만 시작을 하니 어느순간 제출이 되어있었고 어느순간 우수상을 받게되었다.
이번 포트폴리오를 작성하면서 나에 인생의 과정을 다시 되돌아 보았고 나에 성과에 대해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게되었다. 그로인해 앞으로의 방향성을 더욱 확고히 잡게 되었고 내가 앞으로 해야할 일에 대해 더욱 확고 해 졌다.
포트폴리오 ( 사람으로서의 나 - 컴공으로서의 나 )
먼저 사람으로서 나의 인생의 과정에 있어 중요한 순간들과 경험들을 순차적으로 보여주며 서술하였다.
그런 다음 컴공으로서의 나를 소개 하였다.
처음으로 작성해보는 포트폴리오라서 어떤 형식으로 작성하는지 가장 어려웠으며 많이 부족한 점 이 많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 포트폴리오를 통해 다음 포트폴리오를 작성할 때는 처음 작성했을 때 보다 더욱 발전된 내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댓글